미국에서 가장 비싼 메가맨션, 1억 달러 가격 인하

미국에서 가장 비싼 메가맨션, 1억 달러 가격 인하

미국에서

에볼루션카지노 헬리콥터 이착륙장, 3개의 주방, 볼링장이 있는 로스앤젤레스 사양의 주택은 현재 1억 5천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한때 25억 달러를 요구했을 때 미국에서 가장 비싼 목록으로 군림했던 궁전 같은 벨 에어 사양 주택은 1억 달러 미만으로 시장에 돌아올 것입니다.

개발자인 Bruce Makowsky가 건설하고 헬리콥터 착륙장과 4차선의 Louis Vuitton 브랜드 볼링장과 같은 화려한 장식을 갖춘 4층

유리 블록이 현재 1억 5천만 달러에 판매된다고 개발자가 월요일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그가 마지막으로 1억 8,800만 달러를 요구했던

개발자의 “가장 위대한 걸작”으로 마케팅된 사양 주택의 가격을 인하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미국에서

현대적인 메가맨션은 2년 전에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로스앤젤레스의 여러 소형 주택이 1억 달러에 가깝거나 그 이상에 팔렸습니다.

4월에 Hard Rock Cafe의 공동 설립자인 Peter Morton은 8,000피트 높이의 말리부 해변가 주택과 진지한 건축 양식을 1억 1천만 달러에

매각했습니다.

1년 조금 전에 고급 부동산 중개인인 커트 라파포트(Kurt Rappaport)는 말리부에 있는 주택을 8,500만 달러에, 그 안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3,500만 달러에, 총 1억 2,000만 달러에 팔았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초부자들은 메가요트나 개인 제트기와 같은 것에 지출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돈을 집에 쓸 의향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늘날의 억만장자이자 부유한 주택 구매자는 현재 이 장소에서 2억 달러를 주택에 쓸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문을 열 수 있는 가격표를 붙이고 재등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글로벌 금융 시장의 혼란으로 인해 개발자가 자신의

가격을 재평가하게 되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more news

그는 “오늘 집의 시장 가치라고 생각하는 값으로 가격을 조정했다”고 말했다.

더 이상 미국이나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비싼 집은 아니지만, 어메니티가 풍부한 사양의 집은 1억 5천만 달러에 가까운 곳에서 팔린다면 가격 기록을 깨뜨릴 것입니다. 현재 La La Land에서 가장 비싼 주택은 2억 4,500만 달러에 등재된 벨에어에 있는 10억 달러의 제리 페렌치오(Jerry Perenchio)의 부동산입니다.

Makowsky 씨는 38,000제곱피트의 신축 건물에서 모든 상자에 고급 편의 시설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볼링장 옆에는 캔디 월과 축구 테이블이 하나가 아닌 4개 있는 게임룸이 있습니다. 40석 규모의 홈 시어터, 지하 자동차 갤러리, 2개의 현대적인 와인 저장고(이미 와인과 샴페인이 채워져 있음)가 있습니다.

별도의 마스터 스위트 2개, 욕실 21개, 엄선된 100점의 예술 작품을 포함한 침실 12개도 있습니다.

85피트 유리 타일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외부에는 팝업 극장이 야외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주택에 등록된 대리인으로는 Nest Seekers의 Shawn Elliott, Hilton & Hyland의 Rayni 및 Branden Williams가 있습니다.

그는 “오늘 집의 시장 가치라고 생각하는 값으로 가격을 조정했다”고 말했다.

더 이상 미국이나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비싼 집은 아니지만, 어메니티가 풍부한 사양의 집은 1억 5천만 달러에 가까운 곳에서 팔린다면 가격 기록을 깨뜨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