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항구 전염병 공급망 중단 및 홍수 불구 볼륨 증가

밴쿠버 항구 실제로 통과하는 선적 컨테이너 수가 사상 최대로 증가했습니다.

밴쿠버 프레이저 항만청(Vancouver Fraser Port Authority)은 전염병, 글로벌 공급망 문제 및 BC주의 극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물량이 작년에 1% 증가한 1억 4,600만 톤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연말에.

이 나라의 가장 큰 항구는 기록적인 컨테이너와 해외 벌크 물량이 COVID-19로 인해 크루즈 시즌이 취소된 한 해 동안 무역 문제에도 불구하고 화물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곡물 생산량은 하반기에 서부 캐나다의 가뭄으로 인해 8년 연속 기록적으로 13% 감소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2021년 항구를 통과하는 선적 컨테이너의 수는 6% 증가한 370만 TEU(20피트 등가 단위)로 5년 연속 기록을 세웠다.

컨테이너 무역이 증가하는 가운데 빈 컨테이너의 수가 증가하여 북미의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컨테이너가 아시아로 다시 돌진함에 따라 캐나다 수출업체에 압력을 가했습니다.

항구는 서해안 컨테이너 터미널이 10년 말까지 용량이 고갈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몇 년 안에 심각한 공급망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밴쿠버의 항구 커뮤니티는 2021년에 계속해서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밴쿠버 항구 전염병

때로는 24시간 내내 일하면서 항구가 캐나다를 위한 국가 공급망 및 상품 흐름에 연결되도록 유지했습니다.”라고
연방 정부인 Vancouver Fraser Port Authority의 사장 겸 CEO인 Robin Silvester가 말했습니다. 밴쿠버 항을 담당하는 기관.

일반 화물은 18% 증가하여 원목 부피는 23%, 기본 금속은 51%, 목재 펄프는 10% 감소했습니다.

석탄은 19%, 곡물은 10%, 칼륨은 13%, 유황은 14% 감소하면서 벌크 건조 화물은 1% 증가했습니다.

제한된 항구 공간 밴쿠버 항구

대량 액체 톤수는 카놀라유 30% 감소, 원유 12% 감소, 화학 물질 14% 감소로 인해 8% 감소했습니다.

밴쿠버 항구는 캐나다의 지속 불가능한 경제의 한 예입니다. 선적 컨테이너는 상품으로 가득 찬 캐나다에 도착하고 캐나다는 비어 있습니다. 캐나다의 막대한 연간 적자;

2020년 3840억, 2021년 1650억, 급증하는 캐나다의 국가 부채 1조 2000억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캐나다는 재정 내에서 생활을 시작해야 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사실 나는 석탄 운송이 18% 증가한다는 기사와 기사의 한 요점에 대해 논평하고 있었습니다. 남을 헐뜯고 친환경적인 척 하는
주에 대해 나는 그것이 혼란스러울 정도로 위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치적 성향이 전혀 없음

일반적으로 오일 샌드와 석유 및 가스는 대부분의 국가보다 규제가 더 큽니다.
Ft McMurray에서 발생한 벽 개발에 공을 방어하지 마십시오.

연방 정부가 석탄을 운송하기 때문에 BC가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해 울면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연방 항구에서 선적되는 것이 어떻게 주의 환경적 책임을 결정하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