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 해운에 대한 새로운 규칙 ‘놓친 기회’

북극 해운에

북극 해운에 대한 새로운 규칙 ‘놓친 기회’
먹튀검증사이트 추천 국제해사기구(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는 중질 오일을 사용 및 운송하는 선박에 대한 일련의 제한 사항을 통과시켰습니다.
이것이 북극의 땅, 지역 사회 및 야생 동물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새로운 규칙에는 북극 연안 국가의 선박에 대한 일련의 면제 및 면제가 포함됩니다.
이 결정은 환경 운동가들에 의해 “거대한 기회를 놓친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중유(HFO)는 상업용 선박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HFO는 기름 유출이 오염을 일으킬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2011년부터 남극 해역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청정 북극 동맹(Clean Arctic Alliance)의 시안 프리어(Sian Prior) 박사는 IMO와 그 회원국이 “중유의 위협으로부터 북극, 토착 공동체 및 야생 동물을 보호하지 못한 것에 대해 공동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IMO의 계획 국제청정운송협의회(International Council for Clean Transportation)의 브라이언 코머(Bryan Comer) 박사는 “HFO 연료를 사용하는 선박의 74%가 북극에서 계속 HFO를 사용하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운반되는 HFO를 30%만 줄이고 블랙 카본 배출을 5%만 줄이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eas at Risk의 수석 정책 고문인 John Maggs는 “선박의 4분의 1에 영향을 미치는 ‘금지’는 전혀 금지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녹색 그룹 연합은 훨씬 더 강력한 제한을 제안했지만 대표자들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More News

HFO는 황산화물, 질소산화물, 블랙카본을 포함한 유해 오염물질을 배출합니다. 게다가, 선박에서 HFO 유출 사고로 이어진 사고는 북극의 취약한 생태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북극 해운에

분석가들은 북극에서 해빙의 양이 줄어들면서 점점 더 많은 선박이 북극해 항로를 이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4년 7월에 발효될 새로운 제한 사항은 북극에서 HFO를 사용하고 운송할 수 있는 선박의 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2029년 7월까지 북극 중부 연안 5개국(러시아, 노르웨이, 덴마크(그린란드), 캐나다 및 미국)의 국기를 탑재한 선박에 대한 일련의 제외 및 면제가 포함됩니다.

러시아는 북극 지역에서 가장 많은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MO 대표단에게 NGO 제안은 “무책임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노르웨이는 스발바르의 북극 섬 군도 주변 모든 해역에서 자체적으로 제안된 HFO 금지를 발표했습니다.
벨로나의 해운, 해양 및 북극 문제 매니저인 시구르드 엔게는 “오늘은 북극에 또 다른 슬픈 날”이라고 말했다.

“북극 환경은 기후 변화, 독성 오염, 플라스틱 오염, 석유 탐사 및 기타 채굴 산업 등 모든 면에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북극에 필요한 것은 더 나은 보호와 대담한 정치가입니다.” 과학자들은 선박이 오염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매년 10억 톤의 CO2 배출량을 생산합니다.

이는 독일이 생산하는 것보다 많고 전 세계 총 생산량의 약 3%입니다.
2018년, 산업을 규제하는 UN 기구인 국제해사기구(IMO)는 국제 해운이 행동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205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50% 줄이고, 2030년 이전에 감축하여 오염을 억제하고, 가능한 한 빨리 배출량을 정점에 도달하기로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