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및 지출

수입 및 지출

손익은 영수증 및 지불이 아닌 수입 및 지출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앞서 이 구분을 다루었습니다. 소득에는 판매를 했지만 고객이 아직 지불하지 않았을 수 있는 판매가 포함됩니다.
영수증은 은행 계좌로 들어오는 실제 돈입니다.

지출에는 지출에 동의했지만 아직 지불하지 않은 지출 약정이 포함됩니다.
지불은 청구서를 지불할 때 실제 돈이 은행 계좌에서 나가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손익 계정은 조직에서 현금으로 발생한 일을 기록하는 것과 다릅니다.
계정에 포함된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수입 및 지출 대한 기록입니다.

우리는 이미 감가상각의 개념을 다루었습니다.
즉, 수명이 1년 이상인 조직에서 구입한 고정 자산의 비용을 나타내는 비용입니다.
이것은 손익 조정에 포함되어야 하는 ‘비현금’ 비용 중 하나입니다.
자산의 수명 기간 동안 비용을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산을 구입할 때 전체 비용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이저 사설토토 1

예를 들어, 우리 조직이 예상 경제 수명이 3년인 컴퓨터에 $60,000를 지출했다면 3년마다 손익에 대해 $20,00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자산에 대한 투자의 영향을 완화하고 감가상각이라는 제목 아래 손익에 분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성을 다음과 같이 예제에 추가해 보겠습니다.

이제 조직의 순이익이 $20,000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익 계정을 따로따로 보면 비즈니스에 대한 전체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먼저 올해 수치를 전년도와 비교하여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의 수익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전 연도보다 훨씬 적은 수익을 올렸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손익 계정에 올해 수치와 전년도 수치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비교가 더 쉽도록 하는 경우를 봅니다.

대차대조표 – 수입 및 지출

P&L은 일정 기간(보통 1년)을 포함합니다. 대조적으로 대차 대조표는 특정 시점의 비즈니스 재무 상태에 대한 스냅샷입니다. 그것은 서로 균형을 이루는 두 면이 있는 저울 세트와 같습니다.

과거 대차대조표를 표시하는 전통적인 방법은 자산이 왼쪽에 ‘스케일 팬’이고 부채가 오른쪽에 있는 상태에서 양측이 서로 마주보는 것이었습니다. 정의상 자산의 총 가치는 부채의 총 가치와 같아야 하기 때문에 비유가 좋습니다.

오늘날 이 ‘수평’ 표시는 거의 볼 수 없으며 ‘수직’ 표시는 거의 항상 그렇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이 맨 위에 있고 부채가 아래에 있지만 일부 유형의 비즈니스에서는 부채를 처리하여 부채를 강조하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대차 대조표를 설명하기 위해 이전 형식을 사용하여 시작하겠습니다.

생활문화뉴스

그런 다음 두 면이 같을 때 그것이 옳거나 균형이 잡힌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차 대조표의 왼쪽에는 조직의 전체 자산이 표시되고 오른쪽에는 조직에 대한 모든 청구가 표시됩니다. 회사에서 이러한 주장은 주식 또는 주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