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투표: 제레미 헌트, 장관들이 집결함에 따라 보수당이 총리를 축출하도록 촉구

신임 투표: 제레미 헌트, 장관들이 집결함에 따라 보수당이 총리를 축출하도록 촉구
제러미 헌트 전 내각 장관은 총리와 그의 동맹국들이 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월요일 그의 지도력에 대한 투표에서 보수당 의원들에게 보리스 존슨에 반대표를 던질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 보건 장관은 신임 투표에서 “변화에 투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Partygate 및 기타 문제에 대해 분노한 보수당 의원 수십 명이 투표를 촉발하기 위해 당 대표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투표를 앞두고 총리는 보수당 의원들을 “다시 승리로 이끌겠다”고 다짐했다.
대부분의 보수당 의원이 그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표를 던지면 존슨 총리는 공직에서 축출되고 그를 당 대표와 총리로 교체하기 위한 경선이 열릴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모든 보수당 의원이 한 표를 행사하고 아무도 기권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존슨 총리를 축출하려면 180명이 반대표를 던진다.
투표는 의회에서 진행되었으며 월요일 저녁에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라이브 팔로우: 오늘 존슨에 대한 신뢰 투표
보리스 존슨이 보수당 의원들에게 어떻게 표를 던질 수 있었습니까?
Partygate: Sue Gray 보고서는 무엇을 보여줍니까?
표결 전 의회에서 열린 보수당 의원 회의에서 총리는 “무의미한 동족간 논쟁”이 노동당을 내각에 투입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하고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다”고 약속했다.

신임 투표


그는 감세를 암시하고 브렉시트 이행과 우크라이나의 러시아와의 전쟁 지원 등 이전의 성과를 지적했다.
스티브 베이커 전 브렉시트 장관은 총리가 자신의 리더십에 대해 “강력한 주장”을 펼쳤고 승리할 가능성이 높지만 여전히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그의 보수당 동료인 Brendan Clarke-Smith는 Partygate, 무결성 및 신뢰와 관련된 문제를 언급한 “수상에게 많은 박수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앞서 보수당 의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자신을 신뢰하면 “언론이 좋아하는 집착을 종식시키고” 정부가 유권자들의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불신임 투표의 확인은 총리의 미래에 대한 1주일 이상의 추측 끝에 나온 것입니다.
지난달 코비드-19 팬데믹 기간 동안 다우닝가와 그 인근의 봉쇄당에 대한 매우 비판적인 보고서가 발표된 이후 보수당 의원들 사이의 불만이 커졌습니다.
고위 관리 Sue Gray가 작성하고 1월에 발표한 보고서의 중간 버전은 존슨 총리에게 사임을 촉구하는 보수당 의원의 물방울을 촉발했습니다.
그러나 10번에서 코로나19 규칙 위반의 규모를 드러낸 정식 버전은 당 내에서 그에게 사임을 촉구하는 새로운 요구로 이어졌다.More News
세금 인상과 생활비 인상에 대한 정부의 대응에 대한 당내 불만도 있다.
지도부 경선이 열릴 경우 총리를 교체할 유력한 후보로 여겨지는 보수당 의원 중 한 명인 제레미 헌트는 나중에 존슨 총리에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2019년 보수당 지도부 선거에서 존슨 총리에 맞서 낙선하지 못한 전 외무장관은 트위터에 “당의 지도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지금 하고 싶은 토론이 아니었다”고 트윗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