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난방에서 원예의 미래를 가리키는

영국 난방에서 원예의 미래를 가리키는 피는 Essex 정원

영국 난방에서

먹튀몰 22년 동안 인위적으로 물을 주지 않았지만 영국에서 가장 건조한 카운티인 에식스(Essex)의 노출된 경사면에 있는 이 정원은 꽃이 만발하고 있습니다.

Royal Horticultural Society Hyde Hall의 마른 침대는 시원한 회색과 옅은 녹색이 지배하고 지중해,

호주 및 아프리카 관목과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이 미래의 영국 정원이 될 수 있습니까?

지난 2주 동안의 극심한 기온, 가뭄, 20년 만에 가장 이른 가을 예보가 있은 후, 식물 선택을 재고하고

정원에 기후 변화 탄력성을 구축해야 할 때입니까?

하이드 홀(Hyde Hall)에서 쥬라기처럼 보이는 거네라(Gunnera)의 장엄한 성단 중 일부는 보호가

덜 된 곳에 불행하게도 2주 전 기온이 섭씨 37.3도에 도달했을 때 심하게 타버렸습니다.

그러나 일부 식물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데이지 형 꽃이 있는 Carpobrotus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의 길가에서

볼 수 있다고 Hyde Hall 큐레이터인 Robert Brett는 말합니다.

가시 배 선인장이 번성하여 RHS는 내년 겨울 서리를 피하기 위해 돌출부 아래에 전체 선인장과 즙이 많은 침대를 실험할 동기를 부여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우리 미래의 정원에서 푸르고 무성하고 광범위한 색상 팔레트를 잃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지만 Brett는 캘리포니아

양귀비를 장미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대신 정원사는 물과 포장재 사용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개선하고 가뭄을 좋아하는 종으로 실험을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RHS의 마른 정원은 사막이 아닙니다. 200-300개의 식물이 있습니다.

영국 난방에서

“식물은 날씨에 잘 적응하지만 우리는 그에 적응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원 가꾸기에 대한 접근 방식이 바뀌어야 합니다.”라고 Bretts는 말합니다.

22년 전에 심은 마른 정원은 1,000에이커 부지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더 따뜻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기후에서 정원을 가꾸는 데 중요한 테스트 베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식물은 처음에 물을 뿌린 다음 자체 장치에 그대로 두므로 가뭄에 강한 식물만 살아남습니다.

achilleas(야로우), Eryngium(바다 호랑가시나무) 및 Agapanthus와 같은 일부는 이미 영국 정원에서 친숙한 광경이며, 방치된 상태에서 번성하는

라벤더와 로즈마리와 같은 다년생 식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를 위한 학습 과정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식물 선택을 검토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해야 할 가장 큰 변화는 물에 대한 우리의 태도입니다.

브렛은 35년 동안 사업을 해왔으며 가장 크고 가장 우려되는 변화는 바람과 갑작스러운 비, 폭풍 및 돌발 홍수라고 말합니다.

RHS는 Cranfield University와 협력하여 국가가 수도에서 빗물로 전환하는 것을 돕습니다. Mains2rains 캠페인에는 행동 변화를 위한 10가지 주요 팁이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변화는 건조한 날씨에 잔디에 물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무성한 초본 경계, 멋진 녹색 잔디가 있는 고전적인 영국식 정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대는 바뀌어야 합니다.”라고 Brett는 말합니다.

변화하는 기후 보고서의 RHS 연구에 따르면 대다수의 대중이 플라스틱 대안보다 마른 잔디를

선호한다는 설문 조사를 통해 사람들이 이미 짚 잔디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호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물뿌리개를 사용하세요. 그렇게 하면 물을 목표로 삼고 원하는 초본 식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라고 Brett는 말합니다.More news

다른 권장 사항에는 물 꽁초를 설치하고 냄비 아래에 물받이를 사용하여 과도한 물의 손실을 막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