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폭염 경보가 발령되면서 기온이

영국 폭염: 폭염 경보가 발령되면서 기온이 30도를 밑돌 것입니다.

영국 폭염: 폭염

영국 일부 지역이 앞으로 며칠 동안 폭염을 겪을 것이라고 기상청이 밝혔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남부와 동부 지역은 다음 주 내내 계속해서 높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금요일에는 전국 일부 지역이 28C(82.4F)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어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기상청과 영국 보건안전청(UKHSA)은 무더위를 앞두고 더위 건강 경보 2단계를 발령했다.

7월 11일 월요일부터 7월 15일 금요일까지 발효되며 잉글랜드 동부, 남동부 및 런던에 적용됩니다.

더위 건강 경보 척도는 의료 종사자가 극한의 온도 기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4단계가 있습니다.
경보 및 준비 상태라고 하는 레벨 2는 최소 연속 2일 및 그 사이의 밤에 하나 이상의 지역에서 온도 임계값에 도달할 위험이 60%인 즉시 트리거됩니다.

영국 폭염: 폭염

기상청은 최고기온이 3일 이상 연속해서 최고기온이 설정온도를 넘으면 폭염을 선포한다.

영국은 이전에 3주 전에 폭염을 경험했으며, 6월 17일은 지금까지 올해 중 가장 더운 날이었습니다.

북아일랜드는 목요일 최고 기온이 23.5C로 2022년의 가장 더운 날을 보냈습니다.

주말 동안 일부 지역에서는 20도 중반에서 높은 기온이 예상되며 다음 주 초에는 최저 30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 부국장 데이비드 올리버.

잉글랜드 북서부는 주말과 다음 주까지 구름과 약간의 비가 예상되며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추세를 역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BC 날씨 진행자 닉 밀러(Nick Miller)는 “이번 주말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최소한 다음 주 상반기까지 지속된다.
“잉글랜드와 웨일즈 일부 지역은 며칠 동안 최고 기온이 섭씨 20도 안팎, 최저 기온이 30도를 기록할 것이며 공식 폭염 선포 기준을 충족할 것입니다.

“일부 지역은 지금까지 가장 높은 기온을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폭염은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가능성이 높아지고 더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산업화 시대가 시작된 이래 세계는 이미 1.2도 정도 따뜻해졌으며, 전 세계 정부가 배출량을 대폭 줄이지 않는 한 기온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2020년 여름 더운 날씨로 인해 2,500명의 초과 사망이 발생했으며 영국의 열 관련 사망은 30년 내에 3배가 될 수 있다고 영국 적십자는 예측합니다.

영국 기상청은 2018년과 같은 여름이 산업혁명 이전보다 지금이 30배 더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했습니다.

영국의 극한 기후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최고 기온이 더 높았고 온난 기간이 길어졌습니다.More News
그 추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2100년까지 영국은 3~4년마다 40C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정신 건강 악화와 자동차 충돌 및 익사와 같은 사고 증가와 같은 간접적인 영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