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화성 탐사선은 달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영국 화성 탐사선은 달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영국

먹튀사이트 검증 영국에서 조립한 또 다른 로버를 화성으로 보낼 계획은 미국과 유럽 우주국에 의해 공식적으로 폐기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화성의 암석 샘플을 지구로 되돌려 보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여 실험실에서 생명체의 흔적을 연구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 프로젝트는 진행되지만 영국산 로봇은 미국 드론으로 대체됩니다.

지난 주 BBC 뉴스가 공개한 이 결정은 복잡한 노력에 따른 위험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내려진 것입니다.

관리들은 Stevenage에 있는 Airbus UK에서 수행한 작업이 “샘플 가져오기 로버”라고 불렸던 작업을 이제 다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Esa는 유럽 연구 장관들에게 2010년 말부터 달에 로빙 차량을 포함한 화물 및 탑재량을 운송합니다.

이 기관의 화성 탐사 책임자인 Francois Spoto는 이것이 영국 엔지니어들에게 대안적인 목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Airbus UK와 함께 다른 행성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개발된 노하우를

리디렉션하는 방법을 연구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Airbus는 Stevenage에 있는 새로운 초정밀 생산 시설에

투자했습니다. . 그들은 아직 화성에 발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Rosalind Franklin이라는 이전 화성 탐사선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다음 바퀴 달린 로봇을 조립하는 데 다시 고용되었을 것입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화성 샘플 가져오기 로버 개발에 대한 모든 노력 끝에 프로그램이 취소되어 매우 실망스럽다”고 밝혔다.

영국

“지난 20년 동안 행성 간 로버에 축적된 기술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Airbus는 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지상 이동

능력이 영국 우주 부문에서 유지되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성 암석 샘플을 지구로 다시 가져오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퀘스트는 이미 진행 중입니다. NASA의 Perseverance 로버는 현재 Jezero라는 큰 분화구에서 암석을 시추하고

캐싱하고 있습니다. 몇 년 안에 작은 티타늄 튜브에 저장된 이 샘플은 로켓 내부의 컨테이너에 적재되어 행성에서 폭발해야 합니다. .

아이디어는 샘플이 2033년에 도착하기 위해 유럽 위성에 의해 궤도에 포착되어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안은 영국 로버가 Perseverance가 튜브를 떨어뜨린 곳에서 튜브를 가져와 로켓으로 가져가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사는 이제 Perseverance가 이 일을 스스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수정된 계획은 영국 차량을 제작하는 데 드는 추가 비용을 피할 뿐만 아니라 화성에 착륙해야 하는 필요성을 방지합니다.

이 절차는 항상 위험 요소를 수반합니다.More News

Esa의 인간 및 로봇 탐사 책임자인 David Parker는 “프로그램은 비용과 위험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샘플 가져오기 로버 없이

임무를 수행하여 비용과 위험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찾는 것은 상당한 프로그래밍 방식의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