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주도 팀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는 것 목표

원주민 주도 Karen Hill 박사는 ‘그 자체로 나타나는 의학적 필요를 치료하는 것 이상입니다.

Cheryl Miller가 12월에 온타리오주 식스 네이션에 있는 그녀의 집 바로 밖에 있는 브랜트포드 종합 병원(BGH)에서 8일을 보냈을 때 그녀는 입원실을 깜짝 방문하여 훨씬 더 나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간호사 중 한 명이 Miller에게 병원의 새로운 원주민 환자 내비게이터인 Leigh Staats가 와도 되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Miller는 COVID-19 제한으로 인해 방문객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찬사를 받은 세면도구 키트와 함께 제공되는 아이디어를 환영했습니다.

카지노 api 업체

Miller는 “우리는 왔다 갔다 했고 당연히 우리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aats는 Miller에게 그녀의 건강 상태를 설명하고 질문에 답했으며 그녀가 원하면 얼룩을 지우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원주민 가족 공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Miller가 퇴원하기 전에 Staats는 Miller가 집으로 돌아온 후 의료 관련 질문이 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서류 작업을 도와주고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명함을 건네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원주민 주도 팀

이 서비스는 Mississaugas of the Credit 및 Six Nations of the Grand River 회원이 응급 상황 및 건강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BGH의 새로운 프로그램의 일부였습니다.

Six Nations에는 자체 병원이 없지만 지역 보건 센터인 Gane Yohs가 있습니다. 일부 인근 병원에는 원주민 환자 내비게이터와 원주민 건강
위원회가 있지만 2020년 9월에 출범한 BGH의 원주민 건강 서비스 부서는 현재 캐나다에서 몇 안 되는 유사한 병원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병원 문을 열고 들어오는 원주민, 메티스 및 이누이트 환자에게 더 우수하고 문화적으로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Miller는 관리가 차이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원주민 주도

“나도 사회복지사이자 건강옹호관으로 몇 년 동안 [건강 관련 정보]를 알고 있었지만 지금은 가족과의 연결이 허용되지 않는 곳에 있었기 때문에 위안을 얻었습니다.

밀러는 “코로나로 인한 커뮤니티 연결로 인해 큰 외로움의 벽이 생겼습니다. 우리가 나눈 그 작은 잡담, 그녀는 나와 약 15-20분을 보냈습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정말 감사했습니다.”라고 Miller는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이 프로그램은 전통 식물 약 및 의식, 원주민 가족 공간, 원주민 환자를 위한 커뮤니티 기반 환경 조성 등 다방면으로 진행됩니다.

BGH의 원주민 문화 안전 위원회 의장인 크리스티나 잉그램(Christina Ingram)은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 BGH 웹사이트에
“이 작업은 두 개의 원주민 커뮤니티와 Brantford의 대규모 도시 원주민 인구와 매우 가까이 위치한 [병원]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

이 계획은 여러 연구에 따르면 도시 의료 환경에서 차별과 불공정한 대우에 직면한 원주민 환자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BGH의 전략적 계획과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