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에서 제한 속도를 시속 20마일로 낮춘다

웨일즈에서 제한 속도를 시속 20마일로 낮춘다

웨일즈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건설 지역의 제한 속도는 내년부터 웨일즈에서 30mph에서 20mph로 감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운전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국 최초입니다.

장관들은 20mph 속도 제한이 도로 충돌과 교통 소음을 줄이고 사람들이 걷고 자전거를 타도록 장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더 느린 제한은 더 많은 혼잡과 더 오래 걸리는 여행에 대해 불평하는 일부 운전자와 함께 시험이 있었던 지역에서 분열되었습니다.

제안된 새 법안은 화요일 웨일스 의회 표결에 제출될 예정입니다.

많은 영국의 도시와 도시에는 주거용 도로에 20mph 제한이 있지만 웨일즈는 모든 제한 도로에서

기본적으로 이를 적용하는 첫 번째 국가가 될 것이며 스코틀랜드는 2025년에 이를 따를 예정입니다.

웨일즈에서

주요 활동적인 여행 그룹은 웨일스가 주거 거리에서 국가 기본 속도 제한을 20mph로 채택한 세계 최초의 국가가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최신 경찰 데이터에 따르면 웨일즈에서 충돌로 다친 5,570명 중 가장 많은 비율(정확히 절반)이 시속 30mph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그 중 40% 이상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었습니다.

운동가들은 30mph가 아닌 20mph에서 차에 치일 확률이 7배 더 높지만 정지 거리는 거의 절반이라고 주장합니다.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웨일즈 제1장관은 “20mph 구역이 교통 속도를 줄이고 사고, 특히 어린이 사고를 줄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년 전 Senedd에서 초기 지원을 받은 후 화요일에 새로운 20mph 제한(이를 도입하는 데 약 3300만 파운드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됨)이 2023년 9월에 발효됩니다. 웨일즈 정부는 도로 안전을 개선하고 평균 속도는 감소된 응급 서비스 수요 및 후속 병원 치료로 인해 30년 동안 £58m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웨일스 정부가 위임한 협의에 대한 응답으로 속도 제한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 Flintshire의 Buckley에 있는 그녀의 커뮤니티에서 조종사가 된 후 Adie Drury는 그녀가 “비민주적 화이트워시”라고 부르는 것에 반대하는 탄원서를 시작했습니다. 12,500명 이상의 서명을 받았습니다. 39세의 엄마는 “이 커뮤니티는 학교 밖, 주택 단지의 보건소, 보행자 밀집 지역과 같이 필요하고 안전한 곳에서는 시속 20마일로 제한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주택 단지에서 자랐고 길에서 축구를 했으며 지역 사회를 도로 공간으로 초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적절한 곳이어야 합니다. 간선 도로에서 축구를 하는데 간선 도로가 시속 20마일로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리버풀 도로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자전거로 시속 20마일 이상을 달릴 수 있고 우리는 자동차로 시속 20마일 이상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사이클에 추월당했다는 보고를 꽤 많이 받았습니다.” 20mph의 국가 기본 속도 제한은 가로등이 200야드 미만인 제한된 도로, 주거 지역 및 번화한 보행자 거리에 적용되며 과속으로 적발된 사람은 최소 100파운드의 벌금과 3점의 벌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