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치어 스타 Jerry Harris, 아동

전 치어 스타 Jerry Harris,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 혐의로 12년형 선고

전 치어

넷플릭스 치어리더 쇼에 출연한 22세 스타가 아동학대 이미지와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시리즈 치어(Cheer)의 스타 제리 해리스(Jerry Harris)가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와 미성년자의 성행위와 관련된 범죄로 미국에서 징역 12년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해리스가 유명인이라는 지위 때문에 어린 희생자들이 성행위를 하도록 “설득하고 유인”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긴 형을 촉구했다.

Manish S Shah 판사는 수요일 시카고 연방 법원에서 소셜 미디어 스타이자 치어리더 챔피언에게 형을 선고했습니다. 2020년 9월 체포된 이후 연방 구금 시설에 계속 구금되어 있는 해리스는 형을 선고받기 위해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네이퍼빌의 시카고 교외 출신인 Harris는 전국 타이틀을 노리는 텍사스 주 코르시카나에 있는

Navarro 대학의 치어리더 팀을 이은 시리즈인 Cheer의 획기적인 스타였습니다. Cheer의 두 번째 시리즈는 Harris에 대한 조사를 다루었고 Jerry라는 제목의 사건에 전체 에피소드를 할애했습니다.

수비진이 사용할 캐릭터 편지의 저자로 나열된 주목할만한 인물에는 Navarro 대학의 헤드 코치, Monica Aldama,

팀 동료 Morgan Simianer, Harris의 동료 치어리더 중 한 명인 Gabi Butler의 부모와 같은 Cheer의 다른 스타가 포함되었습니다.

전 치어

22세의 A씨는 이전에 불법 성행위를 할 의도로 여행한 혐의와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를 받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이는 Harris가 17세 소년에게 돈을 받고 음란한 사진을 보내도록 설득한 사건과 15세 소녀와 “불법 성행위에 가담”할 목적으로 플로리다로 여행을 간

사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는 추가로 5건의 혐의를 인정했지만 미국 검찰은 유죄 합의에 따라 나머지 5건을 취하하는 데 동의했다.

미국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 혐의는 5년에서 20년 사이의 형을, 두 번째 혐의는 최대 30년의 형을 선고합니다.

Harris는 2020년 9월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를 제작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당시 연방 검찰은 그가

14세 형제 두 명에게 영상과 이미지를 요구했고, 2018년 12월부터 2020년 3월 사이에 미성년자인 10대에게 아동 성적 학대 영상과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요구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주장했다.

2020년 12월에 그는 일리노이, 플로리다, 텍사스에서 위법 행위를 주장하는 추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해리스는 치어리딩 대회에서 미성년자들과 성관계를 요구하고 십대 소년들에게 자신의 음란한 사진과 비디오를 보내도록 설득한 혐의를 받고 있다.

기소장에 따르면 해리스는 나중에 FBI 요원에게 십대 소년에게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스냅챗에서

그가 미성년자로 알고 있는 최소 10~15명의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를 요청했다고 시인했다.

미국에서는 800-422-4453으로 Childhelp 학대 핫라인으로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내십시오.

영국에서 NSPCC는 0800 1111번으로 아동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고, 아동을 걱정하는 성인은 0808 800 5000번으로 전화를 겁니다. National Association for People Abused in Childhood (Napac)는 0808 801 0331번으로 성인 생존자를 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