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러시아에 대한 경제적 압박에 대해

중국, 러시아에 대한 경제적 압박에 대해 서방의 추측 유지

베이징 (AP) —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크렘린궁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무한도’ 우호 관계를

선언한 지 1년 만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만나 중국이 러시아에 대한 더 강력한 제재에 협력할 것인지에 대해 서방의 추측을 하고 있다.

중국 러시아에

중국은 제재 위반을 피했지만 러시아의 석유 및 가스 구매는 1년 전 8월에 거의 60% 증가한 112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미국,

유럽 및 일본이 구매를 줄이고 글로벌 은행 시스템에서 러시아를 추방한 후 모스크바의 현금 흐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은 이번 주 우즈베키스탄에서 중앙아시아 8개국 안보그룹인 상하이협력기구(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회의에서 만날 예정이다.

워싱턴과 G7 주요 경제국의 동맹국은 구매자가 석유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상한선을 시행함으로써 모스크바를 압박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국, 인도 및 기타 에너지에 목마른 아시아 경제의 협력이 필요하며, 이들은 어느 편을 들지 않고 여전히 러시아로부터 구매합니다.

카네기 국제평화기금(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의 보고서에서 러시아 가스 대기업 가스프롬(Gazprom)의 전 전략 이사인

세르게이 바쿨렌코(Sergey Vakulenko)는 “인도와 중국은 싸움에서 벗어나 러시아와 별도의 협정에 서명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썼다.

중국 러시아에

토토사이트 스포일러로서의 중국의 잠재적인 역할은 두 번째로 큰 세계 경제로서의 중국의 강점과 러시아에 상처를 주기를 꺼리는 중국의 모습을 반영합니다.

베이징-모스크바 관계는 소비에트 시대에 쌀쌀했지만 1990년대 이후 양측은 미국의 국제 문제 지배에 대한 공통된 좌절감으로 통합되어 편의를 위한 정치적 결혼을 형성했습니다.

러시아는 중국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베이징과의 관계에 대한 러시아의 저명한 전문가인 Alexander Gabuev가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이 제재 연합 외의 가장 큰 무역 및 경제 파트너이며 러시아 대외 무역의 약 18%를 기여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러시아가 중국 위안화를

주요 외화로 사용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중국이 서방에서 살 수 없는 일부 기술을 대체하기를 기대하면서 더 오를 것입니다.

“중국은 올해 말까지 러시아의 훨씬 더 큰 파트너가 될 것이며 특히 석유 금수 조치가 완전히 작동하고 EU에 대한 가스 수출이 0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터키 스트림”이라고 Gabuev는 말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베이징은 지난해 모스크바 원유 수출량의 20%를 사들였다. 올해 구매가 증가하여 서방의 제재에 직면한 러시아의

현금 흐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관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1년 전보다 8월에 러시아 석유와 가스에 60% 더 많은 돈을 지출했다.

집권 공산당의 군부인 인민해방군은 90년대 후반부터 러시아 전투기와 기타 무기에 수십억 달러를 썼지만 중국이 자체 기술을 개발하면서 이러한 구매는 끝이 났습니다.

G7 정부는 9월 2일 그들의 운송 회사나 보험사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과 거래하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러시아 석유에 대한 가격

상한을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언제 발효될지 아직 말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