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해군 가상의 대만 해협

중국 해군 가상의 대만 해협 중앙선 지우기 시작
타이베이
거의 70년 동안 대만과 중국 사이의 대만 해협을 가로지르는

상상의 선은 평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중국의 현대화된 해군이 힘을 발휘함에 따라 소위 중앙선은 점점 더 무의미해지고 있습니다.

중국 해군

사설 토토사이트 중국은 중국공산당과 미국이 지원하는 대만 간의 냉전

적대감이 절정에 달했던 1954년 미군 장군이 고안한 노선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지만 인민해방군은 이를 크게 존중했다.

이제 대만은 4주 전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 의장의 타이베이 방문에

대해 항의하기 위해 성난 중국이 취한 조치의 일환으로 훨씬 더 큰 중국 해군의 전함을 일상적으로 밀어붙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안보 계획에 정통한 한 대만 관리는 “그들은 우리가 중앙선을 포기한다는 최종 목표로 우리에게 압력을 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사실로 만들기를 원한다”고 문제의 민감성을 고려할 때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관리가 말했다.

일부 대만 관리들은 섬이 선이 나타내는 완충 장치의 개념을 포기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Joseph Wu 외무장관은 이번 달 기자 회견에서 현상 유지의 변화를 용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Wu는 “대만 해협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기 위해 중앙선이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와 손을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해군

다른 관리들과 보안 분석가들은 위험한 확대의 위험을 높이지 않고는 섬이 방어선을 방어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투사력

대만 관리는 중국군이 12해리의 영해에 진입하면 군사적으로 대응해야 하지만 그 외에 군이나 해안경비대에 더 많은 대응 권한을 부여할 즉각적인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은 대만이 분쟁을 도발하거나 확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말했습니다.

대만에 대한 국제적 지원이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항로 중 하나인 대만 편으로 순찰하는 것을 막을 만큼 충분한지,

아니면 대만의 친구들이 항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인지 의문입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해군의 선박은 법적 지위가 없는 가상의 선을 엄격하게 집행하기 위해가 아니라 국제적 위상을 유지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해협을 항해합니다.

대만 해협의 너비는 약 180km(110마일)이고 가장 좁은 곳의 중앙선은 대만 해역에서 약 40km(2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대만의 영해 가까이에 중국 해군이 주둔하면 대만의 군사력이 늘어나 중국의 봉쇄나 침략이 훨씬 쉬워질 것이라고 대만 관리들은 경고했다.

궁극적으로, 중복되는 중앙선은 또한 중국 근해에 대한 미국의 오랜 지배력(소위 제1도서 사슬)에 대한 추가 도전을 이끌고 중국이 태평양에 힘을 투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앙선에는 이를 표시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수년 동안 중국은 암묵적으로 이를 인정했지만 2020년 외교부 대변인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국방부와 대만사무위원회도 이를 반영했다.

최근 며칠 동안 양측의 프리깃함과 구축함은 고양이와 쥐 같은 싸움을 했으며 중국 선박은 선을 넘기 위해 대만 순찰대 주변을 기동하려고 시도합니다.

중국 전투기도 이번 달에 선을 넘었습니다. 비록 짧은 길이지만 과거에는 중국 공군이 거의 하지 않았던 일입니다.

중국 국방부는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