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암호화폐 선구자: ‘비트코인과 맛있는 구운

케냐 암호화폐 선구자

토토 광고 대행 케냐 암호화폐 선구자: ‘비트코인과 맛있는 구운 고기로 돈 벌어요’
케냐 산의 우뚝 솟은 전망은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인 기술에 정통한 케냐 레스토랑에 뜻밖의 배경을 제공합니다.

Betty’s Place는 케냐인들 사이에서 확고하게 사랑받는 입이 떡 벌어지는 염소고기 바베큐인 “nyama choma”를 전문으로 합니다.
수도 나이로비에서 약 150km(90마일) 떨어진 시골 마을 니에리(Nyeri)에 위치한 이 회사는 고객이 비트코인과 대시라는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세계가 점점 더 글로벌화되면서 내가 있는 곳도 글로벌 레스토랑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레스토랑 소유주인 Beatrice Wambugu는 말합니다.

“저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동전이 무엇이든 간에 세계 여러 지역의 다양한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그것이 실행 가능한 동전인 한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Wambugu는 2년 전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했으며 1년 만에 2층짜리 Nyeri 호텔을 구입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었고 이 호텔을 Betty’s Place로 개조했습니다.

Nyeri 마을의 번화한 주요 도로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밝은 겨자색 벽과 큰 유리창이 있어 배고픈 손님을 환영하는 초대를 제공합니다. 그릴에서 맛있는 고기 냄새와 현지 음악 소리가 반겨줍니다.

케냐 암호화폐 선구자

비트코인 수업
Betty’s Place는 맛있는 케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일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지역 명소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Wambugu는 자신을 “암호화폐 개척자”라고 설명합니다.More News
전문 용어 뒤에
비트코인이란? 지폐나 동전이 없는 암호화폐입니다. 디지털이며 대부분 온라인에 존재하며 정부나 기존 은행에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블록체인이란? 데이터 기록 방법, 거래, 계약 및 계약의 디지털 원장인 비트코인을 뒷받침하는 기술입니다. 전 세계의 컴퓨터에 분산되어 있어 누구도 데이터를 제어할 수 없으므로 데이터를 투명하게 만듭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그러나 그녀가 비트코인으로 지불한 금액은 약 20명에게 약 30,000 케냐 실링(230파운드, 300달러)으로 적었습니다.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그녀는 매주 일요일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비트코인 ​​거래 방법에 대한 수업을 엽니다.
SA Crypto 간행물 책임자인 James Preston은 비트코인이 “사람들이 ‘은행이 없는 은행’이라고 부르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에 “아프리카에는 빈곤의 역사가 있어 많은 농촌 지역 사회가 아직 정상적인 은행 기반 시설로 발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제 갑자기 그들은 휴대전화에서 비트코인 ​​지갑을 얻을 수 있고 본질적으로 휴대전화에 은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암호화폐와 암호화 자산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은행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BC.

주의 이야기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많은 전문가들은 아프리카가 유선 전화에서와 같이 전통적인 은행 업무를 우회하여 디지털 격차를 다시 한 번 뛰어넘을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개발 은행(African Development Bank)에 따르면 스마트폰 보급률은 2020년까지 5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Silicon Savannah”라는 유명한 케냐 기술 허브에서도 고객이 Bitcoin으로 구매하도록 허용하는 기업은 거의 없으며 경고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