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로 황폐해진 동부 켄터키에 더 많은

홍수로 황폐해진 동부 켄터키에 더 많은 폭풍이 예상됨

홍수로 황폐해진

먹튀검증커뮤니티 켄터키주 프랭크포트(AP) — 기상청은 1주일 이상 전에 만수로 황폐해진 켄터키 동부

지역에 일요일 저녁까지 홍수 주의보를 연장했으며 다음 주 대부분 동안 이 지역에 뇌우의 위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잭슨의 기상청은 목요일까지 폭우를 발생시키고 돌발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뇌우의 지속적인 위협”이 “특히 여러 개의 폭풍이 같은 지역을 지나갈 경우”라고 말했습니다.

이 예측에는 월요일에 Joe Biden 대통령과 영부인 Jill Biden이 Andy Beshear 켄터키 주지사와 그의 아내 브리니니와 함께 켄터키주 동부에 있는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국가 재난 복구 센터(State Disaster Recovery Center)에서 피해를 조사하고 사람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체하는.

가장 큰 우려는 화요일과 수요일에 천천히 움직이는 폭풍의 가능성이며 이미 포화된 토양에 폭우를 퍼부을 수 있다고 국립기상청의 기상학자 Philomon Geertson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습하고 수분이 많은 패턴으로 적어도 일부는 산발적인 돌발 홍수를 유발하고 현재 진행 중인 복구 노력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홍수로 황폐해진 동부

Geertson은 이번 주말에 약간의 완화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고압력이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우리가 지금 몇 주 동안 처리해 온 이 정말 습하고 후덥지근한 기단으로부터 유예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방 정부는 토요일 홍수로 황폐해진 동부 켄터키에 더 많은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Biden은 비상 작업에 대한

연방 자금 수준의 인상을 승인했고 FEMA는 총 12개에 대한 개별 지원 자격이 있는 카운티에 5개 카운티를 추가했습니다.

Beshear는 재앙적인 홍수 이후 주립공원에 머물고 있는 일부 실향민들과 함께 전날을 방문한 후 일요일 트윗에서 “좋은 소식이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켄터키 사람들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내 우선 순위는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애팔래치아 산맥 지역에 단 48시간 만에 8~10 1/2인치(20~27센티미터)의 비가 내린 후 홍수로

최소 37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홍수는 버지니아와 웨스트버지니아의 주 경계 바로 맞은편 지역도 강타했습니다.more news

국립기상청은 레이더 기반 강우량 추산에 따르면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14~16인치의 비가 내렸으며 이는 “역사적으로 전례가 없는”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팀이 보트를 수색하고 잔해로 막힌 개울 제방을 청소하면서 폭풍 후 며칠 동안 1,3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구조되었습니다.

주민들이 홍수 후 집과 삶을 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작업자들은 여전히 ​​전력과 수도 연결을 복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Beshear는 일요일에 정전이 300건으로 줄었다고 트윗했습니다. 사망자 수는 37명이었지만 켄터키주 경찰은 최소 2명이 여전히 실종됐다고 보고했다.

“파괴가 엄청나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몇 달, 몇 년 안에 동부 켄터키 이웃들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Beshear가 말했습니다.

가장 큰 우려는 화요일과 수요일에 천천히 움직이는 폭풍의 가능성이며 이미

포화된 토양에 폭우를 퍼부을 수 있다고 국립기상청의 기상학자 Philomon Geertso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