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새 지도자는 그에게 할 일이 생겼습니다

홍콩의 새 지도자는 그에게 할 일이 생겼습니다. 다음은 그의 우선 순위 중 일부입니다.

홍콩의

토토사이트 홍콩의 신임 행정장관인 존 리(John Lee) 홍콩 행정장관은 금요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홍콩의 신임 행정장관인 존 리(John Lee) 홍콩 행정장관은 금요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분석가들은 이명박이 홍콩의 주택 위기와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되찾는 등 특별 행정 구역의 오랜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안을 유지하는 것도 이명박의 주요 업무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홍콩의 새로운 지도자

25년 전 중국에 반환된 구 영국 식민지는 베이징의 통치하에 있는 반자치 지역입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2019년 민주화 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한 이 도시에 정치적으로 격동이 있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취임사에서 일국양제(一國兩制) 원칙을 홍콩의 제도적 수호(制度)로 규정하고 장기적 번영과 안정을 유지하기 위한 ‘초석’이라고 했다.

이 대표는 금요일 “지난 25년 동안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자유로운 경제, 세계 3위의 글로벌 금융 중심지, 세계에서 5번째로 경쟁력 있는 경제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보안
컨설팅 회사인 Strategic Access의 CEO인 David Dodwell은 홍콩의 새 지도자가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Dodwell은 금요일 CNBC의 “Capital Connection”에 “첫 번째 우선 순위는 보안과 안정성이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odwell은 “국가 전체와 특히 홍콩은 2019년 6개월간의 거리 혼란으로 인해 정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매우 명백하게 중국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환영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주택을 제공합니다.more news 백인우월주의자 행진을 폭행했다고

비즈니스 어필
20년 동안 홍콩에서 살다가 최근 홍콩을 떠난 스트래티지 리스크(Strategy Risks)의 비즈니스 리스크 컨설팅 시니어 디렉터 타라 조셉

(Tara Joseph)은 새 CEO의 가장 큰 도전은 홍콩의 매력을 재창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은 위기를 맞았습니다… 개방되지 않고 세계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존 리는 홍콩이 좋은 곳이라는

것을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확신시키는 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금융 허브의 본토와의 연결도 중요합니다.

홍콩이 세계와 연결되고 개방되어 있다면 항상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모두가 비즈니스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사업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타라 조셉
전략 위험 담당 이사
“홍콩이 세계와 연결되고 개방되어 있다면 항상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비즈니스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사업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라고 Joseph이 말했습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들은 [또한]

자본을 확보하고 중국으로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퇴임하는 캐리 람 행정부는 중국 본토와의 “소위 통합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완전히 과소평가”했을 수

있다고 람 장관이 이끄는 홍콩 집행위원회의 전 의장인 버나드 찬이 말했다.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본토 사람들에게 패배하고 있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