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 PM, 협상 확보 후 ‘국가 평준화’에 집중 약속

Brexit : PM, 협상 확보 후 ‘국가 평준화’에 집중 약속
총리는 이번 주 브렉시트 이후 무역협정을 체결한 후 “국가 평준화”와 “기회 확산”에 집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선데이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이 거래가 “뒤쳐져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입법 및 규제 자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rexit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어부 지도자들은 그가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굴착”하고 그들의 이익을 희생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노동당은 이를 영국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한 “빈 거래”라고 불렀습니다.

한편 테스코 회장 존 앨런은 BBC 라디오 4의 월드 디스 위켄드와의 인터뷰에서 식품 가격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미미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어업 권리와 사업 규칙을 포함한 문제에 대해 몇 달 간의 치열한 논의 끝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하원은 12월 30일 의회에서 합의안을 표결할 예정이다. more news

조약에 대한 조사는 1,246페이지 분량의 문서가 공식적으로 발표된 토요일 아침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세부 사항을 검토하겠다고 약속한 사람들 사이에 보수적인 유럽 회의론자들이 있었습니다.

존슨 총리는 합의 이후 첫 인터뷰에서 “큰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며 “지금 브렉시트의 기회를 잡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있다”고 말했다.

그는 영국이 EU 표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영역인 동물 복지, 데이터 및 화학 물질과 함께 “정부의 큰 노력”이 계획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이 정부는 이 순간을 활용해 정부 전체에 기회를 확대하고 단합하고 레벨을 올리려는 매우 분명한 의제가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Telegraph에 금융 서비스에 대한 거래가 “아마도 우리가 원하는 만큼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환 기간이 끝나는 12월 31일부터 은행과 보험사를 포함한 금융 회사는 EU 시장에 자동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브뤼셀에 의해 블록 내에서와 같이 강력한 규칙에 의해 관리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Brexit

Brexit 거래에 대한 빠른 가이드
브렉시트 협상에서 찾아야 할 10가지
브렉시트가 2021년에 당신의 휴일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SNP 하원, 브렉시트 무역합의 반대 표결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는 런던 시가 이번 거래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시키려 했습니다.

그는 “몇 가지 일을 조금 다르게 할 것”이며 “런던 시를 세계 어느 곳에서나 새로운 회사를 상장하기에 가장 매력적인 곳으로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래에서 언급된 안정적이고 협력적인 프레임워크가 있어 사람들에게 동등성 결정과 같은 문제에 관해 유럽 파트너와 긴밀한 대화를 계속할 것이라는 확신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은 이번 거래가 “우리 나라를 하나로 묶는 엄청난 순간”이라며 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을 안심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유 무역 협정의 “포괄적인 성격”이 “관세 및 쿼터 프리, 유럽 시장에 대한 영국 기업의 접근”을 보장하고 영국의 일자리를 보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노동당의 그림자 장관 Anneliese Dodds는 이 협정이 재정 영국에서 백만 명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는 서비스.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얄팍한 거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