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khav는 캄보디아에서 힘을 보여주기를

Bukhav는

Bukhav는 캄보디아에서 힘을 보여주기를 원하고 전문가들은 무에타이와 크메르 무술에 대한 논쟁을 중단할 것을 촉구합니다
프놈펜: 3년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한 태국의 복싱 왕 부아코 반차멕이 과시 의사를 밝혔습니다.

수요일 Techo Heritage National Stadium에서 열리는 World Fight Tournaments 2022에서 Varat Dzmitry와 경기를 위해 재충전하세요. , 7월 6일.

Bo Khao는 7월 3일 프놈펜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체중을 측정하고 벨로루시에서 온 선수들과 경쟁할 준비를 했습니다.
Varats Dzmitry는 71kg, Bukhav는 큰 행사를 앞두고 “크메르 무술”이라는 단어를 확인하는 짧은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크메르 무술, 6일에 만나요.”

강렬한 훈련의 쇼와 함께 Bukhav는 자신이 준비가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전에 캄보디아에서 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3년을 놓쳤습니다. 그리고.
하지만 이때는 최고의 기술과 테크닉을 유지하기 위해 훈련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Bukhav는

서울오피/a> 태국에서 ‘복싱의 왕’으로 불리는 파이터는 “나는 이 파트너를 만난 적이 없다.

나는 그의 경기를 보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흥미롭고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켜봐라.
캄보디아에 두 번 갔지만 크메르 세계복싱선수권대회가 큰 행사여서 준비를 해야 한다”며 “이번 경기는 최선을 다해 지켜보고 있는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캄보디아 스포츠 전문가인 Mr. Vath Chamroeun 캄보디아 국가 올림픽 위원회 사무총장은 This World Fight가 크메르 무술에 영감을 줄 행사라고 생각했습니다.
국제 무대에서 인기 있는 무술이 되었고 태국과 캄보디아 측, 특히 팬들에게 “무에타이”와 “크메르 무술”에 대해 서로 논쟁하고 집착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Vath Chamroeun은 6월 30일 World Fight에 대한 기자 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외에서 경쟁할 때 무에타이에서 경쟁하지만 캄보디아에서 우리가 크메르 무술에서 경쟁할 때

다툼이 아니라 발전이 필요합니다.스포츠에서는 마음을 활짝 엽니다. 그들은 스포츠를 발전시키고 우리의 스포츠를 발전시킵니다.

왜냐하면 스포츠는 궁극적인 목표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건강과 가치 있는 삶 No life.”

동시에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SEA Games 금메달리스트인 Mean Mekha와 Beut Sangkum은 모두 경기에 임할 각오가 되어 있으며, 이번 World Fight를 통해 크메르 복싱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레슬링 SEA Games에서 금메달을 땄지만, 무술 대회인 이 크메르어,

나는 지금까지 많은 훈련을 받았고 우리 중 누구도 크메르 어린이이기 때문에 압박감은 없습니다. 우리는 얼굴을 보호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이 크메르 무술 “우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대회이기 때문에 브라질 인을 이기기로 매우 결심했습니다.

“SEA 게임에서도 킥복싱을 했지만 크메르 무예로 돌아가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의 기초는 이것이 크메르 무술이기 때문에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큰 행사에서 나의 명성과 크메르 무술.”

7월 6일 열리는 세계전에서는 캄보디아의 Kan Meng Hong이 체중 55.3kg의 호주 딜런 이글(Dylan Eagle)과,

57.2kg의 태국 헤비급 Penthep Eakmuangnon과의 경기에서 만 명의 금메달리스트가 61.2kg의 브라질의 Felype Souza와 맞붙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경기는 71kg 체급에서 Buakaw Banchamek과 Varat Dzmitry의 53.5kg more news

체급의 에스토니아 Marie Ruumet과 함께 캄보디아 Touch Chanvattey가 경기를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