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ran Khan: 파키스탄 총리로 출격한

Imran Khan: 파키스탄 총리로 출격한 크리켓 영웅

임란 칸(Imran Khan)은 전 국제 크리켓 스타에서 정치인으로 변신해 파키스탄 역사상 처음으로 불신임 투표로 쫓겨난 총리가 됐다.

그는 2018년 7월에 선출되어 부패와 싸우고 경제를 고칠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이슬람 국가는 금융 위기에 빠졌습니다.

2022년 3월 말까지 일련의 탈북자들로 인해 그의 의회 다수당이 박탈되었고 야당은 불신임 동의를 표명했습니다.

Khan은 의회를 해산하고 즉석 선거를 실시함으로써 이러한 움직임을 우회하려고 했지만 대법원은 이것이 헌법에 위배된다고

Imran Khan: 파키스탄

카지노사이트 제작 판결했습니다. 4월 10일에 불신임 투표가 실시되었고 Imran Khan은 342명의 하원에서 174표를 확보한 반대자들에게 패배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파키스탄의 핵무장한 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강력한 군대에 대한 호감도도 떨어졌습니다.

Imran Khan은 쿠데타와 군사 통치의 역사를 가진 파키스탄에서 다른 총리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완전한 5년 임기가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는 그의 정치적 반대자들이 정권을 수립하기 위해 미국과 공모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러시아 및 중국에 대한 그의

정책으로 인해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제공하지 않았고 워싱턴은 어떠한 외부 간섭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Imran Khan: 파키스탄

전 총리는 여전히 상당한 대중적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가 공직에서 쫓겨난 밤 수만 명이 파키스탄 전역의 도시에서 거리로 쏟아져 나왔습니다.

2018년에 포퓰리스트 칸은 더 많은 기성 정당에 버금가는 역할을 몇 년 만에 집권하면서 “새로운 파키스탄”에 대한 비전을 그렸습니다.

현재 자신을 경건한 빈곤 퇴치 개혁가로 자처하고 있는 전직 크리켓 주장은 부를 공유하는 “이슬람 복지 국가”를 건설하는 자신의 꿈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국가의 세금 시스템과 관료제 개혁을 포함하는 야심 찬 약속을 했습니다.

그 대신 인플레이션이 치솟고 루피가 폭락했으며 국가는 부채로 마비되어 칸이 경제를 잘못 다루었다는 비난과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국제통화기금(IMF)의 도움을 구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국제수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60억 달러의 구제금융을 협상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적으로 파키스탄의 가장 유명한 얼굴 중 한 명인 Mr Khan(69세)은 인기를 얻기 위해 수년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선거 결과에 대한 지원.

그는 1996년에 파키스탄 Tehreek-e-Insaf(PTI)를 시작했지만 2013년 총선이 되어서야 전국적으로 중요한 선수로 떠올랐습니다.

5년 후, 엄청난 비율의 스윙이 그를 권력에 몰아넣었습니다.

PTI는 272명의 직접 선출된 하원의원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펀자브 지방의 라이벌인 나와즈 샤리프와 셰바즈 샤리프의 요새에서 큰

이득을 얻었습니다.

Khan은 이전 정치 질서에 환멸을 느끼는 유권자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계급의 깨끗한 정치인을 양성하겠다는 약속을 한 “변화”

후보로 여겨졌습니다. 양측 – 그의 라이벌에 대해 의견을 돌리기 위해 간섭했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