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s 소중한 추억

laws

Laws 소중한 추억에 작별을 고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랑하는 아내인 Caroline “Princess” Laws 잃은 지 2주년이 되자 여전히 슬픔에 잠긴 John Laws는 그녀가 한때 끼고 있던 화려하고 거대한 다이아몬드 반지(시드니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를 뉴욕으로 보내 팔았습니다.

Laws는 반지에 대해 PS와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화가 났지만,
친구들은 그가 반지가 끼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불편함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그의 상실을 끊임없이 상기시켜 주었다.
그래서 그는 아내가 오랫동안 그랬던 것처럼 다른 사람이 즐겨 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그냥 놔두기로 했습니다.

Laws 2005년 Caroline이 홍콩을 여행하는 동안 이 향을 선물로 샀습니다.
같은 해 Caroline이 70세가 된 해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부부는 수백만 달러짜리 Finger Wharf 아파트에서 화려한 VIP 파티를 열었습니다.

당시 그는 자신의 라디오 쇼(60개 이상의 다른 방송국에 방송)와 다양한 보증을 통해 여전히 연간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었습니다.

“인상적인 다이아몬드 반지”라고 불리는 이 보석은 뉴욕 본햄의 경매장에 나타났습니다.

17.25캐럿의 후작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플래티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반지의 가격 가이드라인은 최대 750,000달러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큰 보석에 대한 국제적 수요를 감안할 때 더 오를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Caroline Laws 난소암 투병 끝에 2020년 8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Laws와 Caroline은 1976년에 결혼했지만 15세와 그녀는 11세 때 처음 사랑에 빠졌습니다. Laws는 이전에 그들의 첫 만남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냥 그렇게.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녀는 발레를 배우기 위해 런던으로 갔고, Laws Bendigo에서 라디오 경력을 시작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헤어져 두 사람은 1970년대 초 Luna Park의 Tunnel of Love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결혼은 그녀의 두 번째이자 그의 세 번째 결혼이었습니다. 그들은 이전 결혼에서 9명의 자녀를 낳아 혼합 가족으로 키웠습니다.

불화
고인이 된 판지 왕 리처드 프랫의 친구들은 억만장자가 자신의 정부인 샤리-레아 히치콕과 그들의 사랑받는 자녀 폴라 사이의 마찰을 보기 위해 무덤을 굴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ula Pratt(24세)가 대학에서 만난 재무 분석가 Nassib Thoumi와 결혼하기 위해 통로를 걸어온 지 겨우 3개월 만에 그 청년은 악명 높은 시어머니와 이미 사이가 나빠졌습니다.

뉴스 보기

공개 fracas는 그녀가 평생 함께 살아야했지만 젊은 상속인을 둘러싼 또 다른 스캔들 헤드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고 프랫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측근은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현재 가장인 앤서니 프랫이 상황에 뒤처지지 않도록 하려고 합니다.

화요일 밤 Hitchcock은 Facebook과 Instagram 피드에 게시된 일련의 게시물에서 자신의 아내가 소유하고 있는 사우스 코스트 부동산에서 말을 옮기도록 요청하는 문자 메시지를 공유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부지에 대한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및 “잠금 장치가 변경될 것입니다”.

이에 대해 PS의 전화를 받지 않고 게시물을 삭제한 Hitchcock은 그를 “내 딸이 결혼한 헛소리하는 남자”라고 묘사했으며 그가 그녀의 이름을 “Shary”라고 잘못 썼다고 지적했습니다.